Yueqing misticd에서 이식된 3차원 공간
렌더링을 다시 작성하고 Vela를 조정했으며 플레이어가 끝에 도달하면 미로를 재생성하는 미로 생성 알고리즘을 작성했습니다.
구성 요소를 동적으로 업데이트하는 데 따른 성능 오버헤드가 너무 높으므로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 개발 중에 지면 그림자와 하늘 구름 세부 정보를 추가하려고 시도했지만 기능상의 이유로 미로 게임에 추가할 수 없었습니다.
1.1.0 업데이트
미로 생성 알고리즘으로 인한 다중 미로 생성 후 방향 벡터 혼동 및 방향 반전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.
1.2.0 업데이트
기본 메뉴, 설정 및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.
해상도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. 숫자가 작을수록 해상도가 높아지며, 지점 간 해상도까지 가능합니다.
미로 크기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.
두 가지 모두 렌더링 압력을 크게 증가시키므로 그에 따라 선택하십시오.
Vela 개발기술교류단 : 7482496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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